인사드립니다

이명덕 소개서 2009. 9. 1. 11:07 posted by Mike Le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덕 인사드립니다.

뉴스코리아는 달라스에서 발생하는 한인신문입니다. 저에 대한 소개를 그대로 인용합니다.

뉴스코리아는 이번 호부터 재정설계사(Investment Adviser) 이명덕 박사의 영민 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시리즈를 연재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살아가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특별히 마련된 이 박사의 연재는 미국에서 필요로 하는 경제상식, 특히 주식 투자에 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루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덕박사는 현재 미시간 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텍사스 주립대(University o Texas at Austin)에서 기계공학을 공부했으며, 25년간 GM Ford 경제연구소에서 경영모델, 위험관리, 및 통계분석의 일을 했고 그와 함께 미국 주식시장(US Stock Market)에 대한 연구를 해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박사의 “주식 투자 세미나는 미국을 비롯하여 한국의 대학교, 은행, 증권사 및 미국 동포들을대로 인기리에 펼쳐졌고, 박사의 주식 투자 성공 사례는 미국의 개인 재정 잡지로 발행 부수가 가장 많은 “Money”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SEC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규칙을 따르기 위해 투자 면허 (Uniform Investment Adviser Law Examination, #56609831)소지한 이 박사는 개인 투자 상담은 물론, 미주 중앙일보에 "이명덕 박사의 재정칼럼", 미시간 한인 주간지에 영민 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을 연재해 오고 있습니다


이 박사에게는
고향과도 같은달라스의  한인들에게 재정계획 및 주식 투자 분야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그간 타 언론지에 실린 바 있는 글을 달라스지역에 맞게 재조명해서 매주 연재할 영민 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에 많은 성원을 부탁합니다.


이명덕박사의 경제, 재정계획, 주식투자, 살아가는 이야기가 한인신문에 연재 되고 있습니다.

주간 미시간 (Michigan)
크리스찬 저널 (Chicago, Illinois, 2/1/2011연재 마감)
NEWSNET (Dallas, Texas)
코리안 저널 (Houston, Texas)
한겨레 저널 (Tampa, Miami, Orlando, Florida)
보스톤 코리아 (Boston, Massachusetts) 
코리아타운데일리 (Los Angeles, California, 마감)
미주 중앙일보 (LA, Atlanta)

미주 한국일보 (Chicago)

시애틀 교차로 (Seattle Korean Weekly, WA 워싱턴주)

주간필라 (Philadelphia, Southern New Jersey, Delawa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과장해서 "호랑이 담배 필 때" 찍은 가족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