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와 재정계획 

 

휴스턴 코리안저널에 “영민엄마와 함께하는 재정계획”이란 주제로 연재하고 있는 이명덕 박사를 모시고 주식투자와 은퇴계획의 새해 결심 이라는 제목으로 특별강의를 합니다.

 

이 박사는 텍사스대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에서 기계공학(전공) 및 경제학 (부전공)을 공부했으며, 지난 25 년간 GM Ford에서 경영모델 및 통계분석의 일을 했고 그와 함께 미국 주식시장(US Stock Market)에 대한 연구를 해 왔습니다. 이 박사의 주식투자 성공사례는 미국의 개인 재정잡지로는 발행 부수가 가장 많은Money” 지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박사의 글이 미국 한인신문 여러곳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경제, 재정계획, 주식투자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살아가는 잔잔한 이야기도 함께 합니다.

 

주식을 잘못 이해하고 잘못 투자하면 투기가 되며 마약과도 같은 중독이 된다고들 합니다. ‘무조건 하지 말아야’ 보다는 주식을 잘 이해하여 어떤 곳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성경에는 재물에 관해서 2,350개 이상 되는 구절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재물에 대한 바른 생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앙생활과 경제활동을 분리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돈에 반듯한 사람이 신앙생활에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신앙생활을 위해서는 반드시 재물에 대한 올바른 성경적 이해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드리고, 나누고, 베풀 재물을 어떻게 저축하고 관리하는가를 강의합니다. 강의요점은 어디에(where), (why), 어떻게(how) 재정설계(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설명할 계획입니다.

 

교회에 속하지 않은 어느 분이라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휴스턴 한인을 위한 특별강의 입니다.

 

세미나 하는 날은 12 19 , 토요일
시간은 7:30 PM 9:00 PM
장소는 휴스턴 서울교회 2층 생명의 삶 교실방

          7775 Fairbanks-N. Houston Rd., Houston, TX 77040

자세한 문의는 832- 878-4679 (진정섭 집사)